금연을 위한 좋은 조언

금연을 위한 좋은 조언

금연을 위한 좋은 조언

담배를 피우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말 멈추기를 원하지만 그렇게 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고 생각하고 그들이 단순히 능력이 없다고 생각한다.

이 기사에 포함된 정보와 팁은 당신이 담배를 피우지 않는 길을 가는 첫 단계를 밟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금연에 성공하고 싶다면, 금연하는 모든 장단점을 목록으로 만들어봐라.

그것을 적는 것은 당신의 정신 전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필요할 때마다 그 리스트를 동기부여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이고, 당신의 목표에 집중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운동을 시작하다.

몸매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바쁘게 지내며 담배를 피우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

게다가, 운동은 스트레스와 걱정을 덜어준다.

평소 운동을 하지 않으면 매일 바깥에서 짧은 산책을 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운동 일과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반드시 상의하십시오.

담배를 끊을 때는 휴식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늦게까지 자지 않으면 담배를 더 탐내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당신은 늦은 밤에 혼자 있을 가능성이 높으며 다른 사람이 당신과 함께 있지 않는 동안 몰래 담배를 피울 수도 있다.

잠자리에 들어 일정대로 일어나면 영원히 담배를 끊을 가능성이 훨씬 높아진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기로 결심하고 냉대를 원하지 않는다면, 니코틴 대체 요법을 고려해보라.

이 약을 사용할 때 담배에서 나오는 니코틴을 제품에서 나오는 니코틴으로 대체한다.

이것은 니코틴 금단 증상을 피하도록 도와준다.

니코틴 교체를 수반하는 치료를 시도하라.

니코틴 금단의 효과는 우울증, 기분, 좌절감을 유발할 수 있다.

게다가, 갈망들은 낮 동안 극심한 불편함을 야기할 수 있다.

니코틴 대체 요법을 생각해봐.

니코틴 패치나 껌을 활용하면 담배를 끊을 확률은 2배로 높아진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여전히 담배를 피운다면, 절대로 이런 종류의 제품을 사용하지 말아라.

좋은 소식을 모두에게 전해라.

그만둘 거야! 그들은 당신의 등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목표를 가시적으로 유지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좋은 지원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은 그만둘 때 이롭다.

이렇게 하면 금연 목표에 성공하는 것이 훨씬 쉬워질 것이다.

온라인 커뮤니티 및 포럼을 통해 지원을 검색하십시오.

많은 웹사이트들이 사람들이 흡연을 중단하도록 돕는 데 헌신하고 있다.

다른 사람들과 다른 금단 방법을 비교하는 것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고 유익할 수 있다.

또한, 여러분 옆에 있는 다른 끊는 사람들은 여러분이 이 여정을 통해 모든 사람들의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담배를 끊는 즉시 스트레스 대처 방법을 계획하라.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일이 발생할 때, 일반적으로 흡연자들은 담배에 불을 붙이고 그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익숙하다.

계획을 세우는 것은 당신이 갈망하는 것에 희생되지 않도록 보장할 것이다.

첫 번째 방법이 제대로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으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담배를 피우도록 유혹할 수 있는 상황이나 장소로부터 멀리 떨어지십시오.

담배는 아침이나 저녁의 일상의 일부인가? 새로운 일과를 찾아라.

출근길에 커피를 마시거나 술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 갈망을 누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NOPE”를 사용해라.

단 한 번의 퍼프도 아닌 A.

K.

A를 당신의 만트라에 사용하라.

담배 한 개비면 괜찮을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하기는 쉽지만, 그것은 여러분의 헌신과 노고를 모두 되돌릴 수도 있고, 장기적으로 보면 정말 그럴 가치가 없다.

퍼프 한 번이면 담배 한 개비, 한 상자, 한 개 퍼프는 너무 많은 한 개 퍼프로 이어진다.

금연에 좋은 금연 보조 기구에 대해 의료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전반적으로, 사람들이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돕는 새롭고 혁신적인 방법들이 많이 있다.

니코틴 패치와 당신이 그만두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약들이 있다.

의사에게 당신이 그만둘 수 있도록 그들이 추천할 만한 것을 물어봐라.

그만두는 것은 어려운 결정이다.

그러나 그것은 달성할 수 없을 필요는 없다.

이를 위해서는 노력과 시간, 그리고 그만두겠다는 강한 의지가 필요하다.

가능한 한 많은 지식과 도움을 얻음으로써 가장 좋은 대접을 받을 것이다.

이 글에서 배운 것을 받아라.

그러면 여러분은 곧 금연 생활로 가는 길을 잘 갈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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